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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골프 용품

품질보증서 내용을 읽고 제품을 안전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A/S 의뢰 전 확인사항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는 서비스 센터에 의뢰하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모든 A/S 진행은 테일러메이드코리아골프의 A/S 규정을 기준으로 하므로, 모든 고객님께서는 당사 홈페이지(http://korea.taylormadegolf.com)상의 A/S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A/S판정 기준 및 비용

기준 판정결과
수선 가능 시 수선 불가 시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 하자 시 무상수선 교환
소비자 과실 시 유상수선
(일부품목 제외)
반송
품질보증기간경과
및 내용연수 경과
제품 하자 시 유상수선
(일부품목 제외)
반송
소비자 과실 시 유상수선
(일부품목 제외)
반송
  • 테일러메이드코리아골프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기간은 출고시점을 기준으로 적용하며 A/S 상황에 따라 영수증, 보증서 제시 및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 구매영수증 있을 경우: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 구매영수증 없을 경우: 당사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보증기간 이내이면서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 대해서만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 경과 후 또는 고객과실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또는 수리불가)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 1)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2) 통상의 용도 이외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 3)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된 경우
    • 4) 본사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한 경우
    • 5) 제품 이상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 6) 구입영수증이 없거나 출고내역, 구입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3. A/S 관련 안내 사항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되는 모든 제품의 택배비용 중 편도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적용되며 오토바이 퀵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된 모든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 하며, 해당기간 경과 시에는 제품에 대한 어떤 형태에도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모조 상품은 A/S를 절대 받을 수 없습니다.
  • 당사의 자재보유 기간은 제품이 런칭된 시점부터 2년 입니다. (2년이 경과 된 제품은 수선불가 할 수 있습니다)

4. 법적근거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준수합니다.

골프 클럽

품질보증서 내용을 읽고 제품을 안전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골프 클럽 관리

테일러메이드 골프 클럽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취급설명서를 잘 읽으시고, 안전 사용수칙, 취급 및 유지, 보관방법 등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1) 안전수칙(클럽사용 시, 스윙을 포함한 모든 경우에 적용)

    • (1) 사용 전

      골프클럽을 사용하시기 이전에 반드시 각 부분에 이상이 없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샤프트와 헤드가 손상된 경우나 헤드가 느슨할 경우 부상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2) 위험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 골프볼 또는 골프연습용으로 제작된 유사 제품을 칠 때만 클럽을 사용하십시오.
      • 골프클럽을 사용할 때에는 골프클럽이 주위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간단한 연습을 할 경우에도 진흙이나 모래를 날릴 수도 있으므로 주위의 안전을 확인해 주십시오.
      • 콘크리트, 아스팔트, 돌 등의 딱딱한 것 위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을 지팡이 대신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샤프트의 딱딱함과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과도한 힘을 가하거나 휘거나 하지 말아 주십시오.
      • 체력이나 기량에 맞는 골프클럽인지 확인 한 후에 사용해주십시오. 체력이 강한 분이 레이디스, 주니어용 골프클럽을 사용할 경우 골프클럽이 파손될 경우가 있습니다.
      • 퍼터로의 샷은 위험하므로, 퍼터는 그린 위에서 또는 그린주변의 어프로치 할때만 사용하십시오.
      • 헤드의 페이스가 아닌 부분으로 공을 치면 흠집이 생기거나 금이 가는 등 클럽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에 심각한 수준의 상처가 나지 않게 사용해 주십시오. 예를 들어 작은 상처라도 샷을 반복하는 사이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을 함부로 던지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을 밟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의 위에 물건을 올려놓지 말아 주십시오.
        • 캐디백에서 골프클럽을 넣거나 뺄 때에는 샤프트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강한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헤드 무게를 느끼기 위해 헤드를 잡고 티샷하지 마십시오. 샤프트(그립부위)가 파손될 경우가 있습니다.
        • 우드클럽에는 헤드커버를 사용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을 들고 옮길 때와 택배 등을 이용해 운반할 경우에는 긁히거나 부딪힘이 생기지 않도록 배려해 주십시오.
      • 만일, 골프클럽이 파손됐을 경우에는 주의해서 다루어 주십시오. 특히 카본샤프트의 섬유는 신체에 해가 될 우려가 있으므로 파손부분에 피부가 직접 닿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2) 취급 및 유지

    골프클럽을 건조, 습기, 녹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아름다운 광택을 지속시키고, 보다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 후에는 손질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1) 헤드

      • 클럽의 페이스면, 솔 등에 묻은 모래, 진흙, 잔디 등 이물질을 브러쉬 등으로 털어주십시오.
      • 티탄, 스테인레스, 코팅된 연철은 녹이 덜 스는 소재이지만, 보관조건에 따라서는 녹이 슬 경우도 있습니다.
      • 마른 천으로 오물과 수분 농약 비료 등을 아주 깨끗하게 닦아주십시오.
      • 전용(카본헤드, 메탈헤드)무스, 오일, 클리너 등으로 칠하신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
    • (2) 그립

      • 마른천으로 오염물을 닦아냅니다.
      • 전용의(고무)무스 등을 사용해주십시오.
    • (3) 비온날 플레이 한 후

      • 마른 천으로 물기를 잘 닦아냅니다.
      • 통풍이 잘되는 장소와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십시오. (캐디백에서 클럽을 꺼낸 후 헤드커버는 벗겨주십시오)
      • 완전히 마르고 난후에 손질을 해주십시오.
      • 레저그립은 염색기술의 관계상으로 변색의 우려가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비나 물에 젖었을 때에는 옷이나 색이 묻어서는 안되는 것에 직접 대는 일이 없도록 해주십시오.
    • (4) 샤프트

      • 마른 천으로 부착된 먼지, 진흙, 오염물질 등을 털어내 주십시오.
      • 전용(스틸샤프트, 그라파이트 샤프트)무스, 오일, 크리너 등을 마른 천에 묻혀서 닦아주십시오.
  • 3) 보관방법

    • 고온, 다습한 장소는 피해주십시오.
    • 차 트렁크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는 두지 마십시오.
    •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 어린이가 꺼내어 휘두르는 일이 없도록 관리해 주십시오.
    • 떨어지거나 쓰러지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십시오.
  • 4) 수리, 교환

    수리, 교환에 대해서는 안정상의 문제가 있으므로 반드시 구입하신 테일러메이드 지정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개조, 변경

    클럽을 개조, 변경하셨을 경우에는 제조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6) 파손 (A/S가 발생한 제품)

    파손된 제품의 모든 부품을 당사의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리의뢰 전 확인사항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는 서비스 센터에 의뢰하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골프를 통한 모든 A/S 진행은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골프의 A/S 규정을 기준으로 하므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골프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서는 당사 홈페이지(korea.taylormadegolf.com)상의 A/S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에 의하여 제조된 제품입니다.

클럽 A/S접수 시는 반드시 파손된 부속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A/S 완료 후 발생된 부속은 반납하시는 조건하에 유상,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3. 보증기간 및 보증내용 관련

제품의 A/S보증 기간은 2년입니다.

  • 테일러메이드코리아골프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기간은 출고시점을 기준으로 적용하며 A/S 상황에 따라 영수증, 보증서제시 및 기타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 구매영수증 있을 경우: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 구매영수증 없을 경우: 당사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무상수리: 보증기간 중이면서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 대해서만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 유상수리: 보증기간 경과 후 또는 고객과실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또는 수리불가)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 (1)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2) 통상의 용도 이외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 (3)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 (4)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한 경우
    • (5) 제품 이상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 (6) 구입영수증이 없거나 출고내역, 구입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4. A/S 관련 안내 사항

  • 택배비용 중 편도비용은 고객부담으로 적용됩니다. 오토바이퀵 이용은 왕복 고객부담입니다.
  • 클럽부품 교체 시(헤드, 샤프트) 정품라벨은 제거되고 A/S라벨이 부착됩니다.
  • 테일러메이드코리아를 통하여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닐 경우(병행 제품) A/S가 안되거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클럽이 개조, 변경된 경우, 메이커로서의 책임을 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무상수리 기간 중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실시할 경우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 헤드 또는 샤프트 교체수리 시 타사제품을 장착해 드리지 않습니다.
  • 타사 제품을 장착하였을 경우 A/S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 A/S시에는 반드시 원래 클럽의 (헤드+샤프트) 전체를 모두 보내주셔야만 A/S 가능합니다.
  • 파손된 제품(헤드 또는 샤프트)에 새 부품만을 장착해 드리지 않습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 클럽부품 교체 시 원자재는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 만료되어 유상 부품 교체 시 (헤드+샤프트) 보증 A/S기간 1년 연장 됩니다.
  • 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기간 내 무상교환/수리클럽은 추가 보증기간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다른 스펙으로 교환 또는 수리 원할 시에는 보증기간과 관련 없이 유상 적용 됩니다(그립교환 포함).
  •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 하실 경우에는 유상 처리됩니다.
  • 모조 상품은 A/S를 절대 받을 수 없습니다.
  • 모든 테스트자료는 당사에서 제출한 테스트 결과만을 인정합니다.
  • 당사의 부품보유 기간은 제품 런칭 시점부터 3년 입니다(3년이 경과 된 제품은 수리불가 될 수 있습니다.)
  • 헤드 수리시 카트리지는 출시된 원 카트리지로 해드립니다. 만약 다른 카트리지를 끼우셨을 경우에는 카트리지 빼고 수리 의뢰 하셔야 합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된 모든 제품은 접수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 하며, 해당기간 경과 시에는 제품에 대한 어떤 형태에도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5. A/S적용 부위

하자 발생 부위 증상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초과
헤드 페이스 헤드 함몰 무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헤드 크랙 무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스크래치 유상 수리 유상 수리
유상/무상 수리 유상 수리
헤드 크라인 및 솔 함몰 유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크랙 유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스크래치 유상 수리 유상 수리
도색 불량 유상/무상 수리 유상 도색
헤드 내 Rattle 무상 수리 유상 수리
헤드 외 부착물 이탈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샤프트 팁 절단 무상 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미드 절단 유상 수리 유상 샤프트 교환
버트 절단 유상 수리 유상 샤프트 교환
스크래치 유상 수리 유상 샤프트 교환
소리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유상 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균열 유상/무상 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유상 수리/유상 샤프트 교환 유상 수리/유상 샤프트 교환
그립 마모 유상 그립 교환 유상 그립 교환
파손 유상 그립 교환 유상 그립 교환
접합부위 Shaft loos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훼럴 움직임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훼럴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외부작업 유상 수리/수리불가 유상 수리/수리불가

6. 교환 및 반품 관련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 반드시 판매영수증(카드내역서/현금소득공제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7. 법적근거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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