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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관련 문의

+ 주문번호가 뭔가요?- 주문번호가 뭔가요?

주문번호는 고객님께서 1회 구매 시 생성되는 고유번호로 주문취소, 배송 문의, 교환/반품 신청 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기억해두시면 상담 시 조금 더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여러 번에 나눠서 했는데 한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을 여러 번 나눠서 했는데 한 번에 입금할 수 있나요?

여러 번 주문했을 경우, 주문 별로 각각 입금을 진행해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할인 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용할 수가 없어요.- 할인 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용할 수가 없어요.

고객님께서 가지고 있는 쿠폰의 종류, 유효기간과 할인받을 수 있는 상한 금액 등을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없는데도 사용이 안 되신다면 고객 센터 메일 (ecom.kr@taylormadegolf.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가능한가요?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고, 가입 감사 쿠폰 등 여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코드란 무엇인가요?- 프로모션 코드란 무엇인가요?

프로모션 코드는 테일러메이드코리아에서 발행하는 코드 형식의 쿠폰으로 주문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하시면 적용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

+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완료 후 카드 결제인 경우 승인이 난 시점, 현금 결제인 경우 입금 확인된 상태부터 일반 상품의 경우 평일 기준으로 3~7영업일 / 커스텀 상품의 경우 5~9영업일 / My Spider 상품의 경우 15영업일 이내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5만원 이상의 상품은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000원 추가)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불량 및 오배송에 의한 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테일러메이드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 주문한지 수일이 지났지만, 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품절 된 상품 인가요?- 주문한지 수일이 지났지만, 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품절 된 상품 인가요?

저희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온라인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으며, 결제 완료 후 발송 지연 또는 품절 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일로부터 만 4영업일 이내 품절 여부 판단하여 고객님께 빠른 안내 위해 E-mail을 통하여 주문 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수령 상태 그대로 보관 후(포장박스 및 상품 전체) E-mail (ecom.kr@taylormadegolf.com) 접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고자 하실 경우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 여러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받고 다른 제품은 받지 못하였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여러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받고 다른 제품은 받지 못하였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 제품의 입고가 지연되어 신속한 배송을 위해 먼저 입고된 상품부터 발송되고 있습니다. 선택하신 제품에 따라 배송일이 차이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EX: 일반 상품 / 커스텀 상품 / My Spider 상품).

+ 해외에서도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 배송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취소/교환/반품 관련 문의

+ 교환, 반품 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교환, 반품 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수령 상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제품, 상품 발송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확인 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의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취소/교환/반품 의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시며, 불량 반품인 경우 테일러메이드코리아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의 경우 바로 환불이 되나요?- 취소/교환/반품 의 경우 바로 환불이 되나요?

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승인 취소 처리해드리고, 카드사 일정에 맞게 고객님께 취소/환불 내역이 전송되며, 현금 입금하신 경우 매달 10일, 25일 일괄 처리됩니다.

+ 취소/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취소/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커스텀 상품, My Spider 상품은 주문 제작 시스템이기 때문에, 주문 제작이 시작된 경우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은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상품 발송 후 15일이 지난 경우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상품의 고유 포장 (택, 상품 스티커, 비닐포장, 상품 케이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특히, 클럽의 경우 시타 혹은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4)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 혹은 상품 불량인 경우 3개월 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청구가 되었어요.- 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청구가 되었어요.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일단 결제 승인과 동시에 청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 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으며, 청구 기준일에 따라 일단 청구되었다가 취소 단계를 거치게 되어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 관련 문의

+ 탈퇴 후 재가입시 할인 쿠폰을 이동할 수 있나요?- 탈퇴 후 재가입시 할인 쿠폰을 이동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와 동시에 '할인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하더라도 이동/복구가 되지 않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 문의 메일에 대한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1:1 문의 메일에 대한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평일 (월요일~금요일; 공휴일 제외) 오후 3시 이전까지 접수된 문의사항은 당일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후 접수된 문의사항은 익일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접수 건은 업무 개시 후 접수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나 접수 양에 따라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온라인에서 지급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온라인에서 지급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E-mail 로 발급받으신 쿠폰은 장바구니에서 주문 요약 테이블 안에 프로모션 / 쿠폰 코드 부분에 붙여 넣고 적용을 누르시면 바로 할인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쿠폰 별 사용 기한은 상이하며, 사용 기한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 상품 쿠폰, 장바구니 쿠폰을 적용한 주문의 취소/반품 시 재발급 되지 않으며, 쿠폰 금액의 차액은 환원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사용 기준이 있나요?- 쿠폰의 사용 기준이 있나요?

쿠폰 종류에 따라 쿠폰 사용 기준이 상이합니다. (아울렛 상품 사용 불가) 1) 신규 가입 15% 쿠폰 / 가입 즉시 Par Level 7% 쿠폰 1회 지급 2) 1,000,001원 이상 구매 시 Birdie Level 10% 쿠폰 1회 지급 / 3) 3,000,001원 이상 구매 시 Eagle Level 15% 쿠폰 1회 지급 4) 생년월일 입력 시 생일자에 한하여 10% 할인 쿠폰 지급

상품/수선 관련 문의

+ 테일러메이드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수선이 가능한가요?- 테일러메이드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수선이 가능한가요?

별도의 수선은 테일러메이드에서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 센터 메일 (ecom.kr@taylormadegolf.com)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A/S 진행 내용을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주문번호를 알려주셔야 안내 가능합니다.

+ 사이트에 판매중인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나요?- 사이트에 판매중인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나요?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온라인/오프라인 동일한 상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온라인/오프라인 판매 진행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 오프라인 전용)

매장 관련 문의

+ 테일러메이드코리아 매장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테일러메이드코리아 매장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하단 매장 찾기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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